2024년 누적 수익률

 

- 2024년 새해 첫날 1천만원으로 코인투자를 시작하였고, 이후 4천만원을 추가 입금하여 투자원금을 정확히 5천만원으로 만들어놓은 상황이다.

- 투자를 시작하자마자 1월 초에 심각한 손실을 입었다가 이제 겨우 원금을 회복한 모습이다. (거의 두 달을 허비했구만... ㅡㅡ;;)

 

 

 

2월 누적 수익률

 

- 2월 현재, 월별 누적 수익률은 위와 같다. (2월이 다 끝나가는데, 239만원밖에 벌지 못했다.)

- 최근 입금한 1천만원은 원래 설 연휴가 끝나고 02/13일에 입금할 계획이었으나, 그 돈으로 갑자기 다른 주식을 사는 바람에 코인 계좌로의 입금이 미뤄졌었다.

 

 

 

비공개 주식계좌 매매내역

 

- 코인 계좌로의 입금을 잠시 미루고 02/14일경 '다날'을 1천만원어치 매수하였으나, 주가가 생각보다 잘 가지 못해서 02/21일경 매도한 후 코인 계좌로 건너온 것이다.

 

 

 

잔고 현황

 

- 아직 하루가 끝나지 않은 02/25일 현재, 잔고 현황은 위와 같다.

 

 

 

 

- 2024년 이후 마켓 인덱스와 비교해 보면, 내가 아직은 시장 지수보다도 못한 성적임을 알 수 있다. (나는 이제 막 원금을 회복했으므로...)

- 내 경우 01/01부터 약 10일간 계좌가 크게 꼬라박았다가, 이후 조금씩 원금을 회복해 나간 것이다.

 

- 2024년 들어 비트코인(보라색선)을 사뒀다면 지금쯤 돈 좀 벌었을 것이고, 알트코인(녹색선)을 몇 개 사서 묵혀뒀어도 나보다는 성적이 좋았을 것이다. (1월 초에 어리버리 했던 것이 뼈아프다.)

 

- 하지만, 진짜 게임은 지금부터이다.  

 

 

일단, 여기까지...

+ Recent posts